본문 바로가기
사람사는이야기/쇼핑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 ♬ 쿠폰으로 저렴하게 인터넷 주문 방법 저렴하게 장보기

by 아말로그 2013. 11. 2.
728x90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 ♬ 쿠폰으로 저렴하게 인터넷 주문 방법


 

 

홈플러스 인터넷쇼핑으로 시장 봤어요.^^

전부터 집에서 편하게 주문하고 집으로 배송까지 받아보는 인터넷 쇼핑 자주 이용했는데요.

특히나 제가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는 홈플러스 인터넷몰이예요.

 

제가 집에 쌀이 다 떨어져서 쌀도 주문할겸 간식들도 사고 치약도 거의 다 쓴것같고..해서

홈플러스 인터넷몰로 고고 !!! ㅋㅋ^^

 

항상 메인화면에서 꼼꼼하게 어떤 행사를 하는지 내가 자주 사먹거나 자주 쓰는것들이 할인행사하진 않는지

할인쿠폰은 어떤거있는지, 카드할인은 어떤거 있는지? 보는것이 체크포인트입니다.

그리고 종이에다가 실제장보는 것처럼 필요한 리스트를 써두시는것도 좋은방법이예요.

 

 

 

간단하게 먹을간식거리가 없어서 쌀과 함께 이것저것 주문해봤어요.

콘푸로스트가 눈에 띄길래 우유랑 함께 주문해봤습니다.

 

 

 

 

 

원래 인본카레를 즐겨먹는데... 아무래도 방사능때문에 ㅠㅠ 집에 있던거 마지막으로 먹고서는..

이번에 시킬때는 오뚜기 고형카레 시켜봤어요. 맛이 어떨지? 나중에 비교포스팅 해볼게요.

제발 맛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요것은, 짜파게티 짜라짜라짜짜~~~ 파게티 !!!!!

완전 좋아해요 .ㅋㅋ 먹으라면 한번에 두개씩도 먹을수 있어요. ㅜㅜ

임신하니까 이런 인스턴트 넘 먹고싶어요. 완전 자제중.

 

 

 

 

자꾸 변비가 생길라그래서 유산균 제품들도 항상 사놓습니다.

액티비아 8개짜리 행사하는 제품 사봤어요.

딸기요거트 잘 안사는데 (중국산이 많아서) 이거는 딸기가 국산이더라구요. 그래서 샀어요.

맛도 괜찮은편입니다.

 

 

 

 

 

그리고 저번에 샀던 고시히까리 쌀이 너무 묵은쌀같아서... (젤 비싸긴한데 속은느낌이였어요)

이번에는 전에 먹던 이천쌀을 사봤어요. 햅쌀이 올거라 예상은 했지만 역시 햅쌀이 와줬어요.^^

냄새도 프레쉬하고 좋더라구요. 임금님표 이천쌀 햅쌀~~ 혹시나해서 3kg짜리 일단 사봤는데.

이거 다먹으면 조금 큰사이즈 주문해야겠어요. 김치냉장고에 보관해야지...ㅋ

 

 

 

 

 

그리고 이것 ! 덴마크 인포켓치즈.. 완전 맛있죠~

전자렌지에 약간 10초? 데워먹으면 더 맛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구요.

근데 그냥 먹으려면 실온에 조금 꺼내놓는것이 쭉쭉 잘 찢어지고 더 맛있는거같아요.

 

 

 

 

 

호랑이 힘이 솟아나는 콘푸로스트와 파스퇴르우유.

우유는 파스퇴르우유가 젤 맛있어요. 진리인듯.. 넘 좋아요 ㅋㅋ

홈플러스에 가끔 우유 쥬스 행사하거든요 지금도 행사중이라서 제가 우유 2개샀어요.

우유 , 주스 2개사면 균일가 4680원 이예요.

원래 파스퇴르 프레쉬 우유 이 사이즈 살라면 3300원씩 2개면 6600원 줘야하는데

무려 2000원 가량이나 할인되죠 !! 동네슈퍼에서 이렇게 할인해주냐? 절대 안해주죠 ㅋㅋㅋ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 완전 짱입니다.

 

자 그럼 제가 실제로 장본거 리스트랑 가격 공개 ! ㅋ

저는 거의 행사제품이나 할인되는 제품 1+1인거 많이사요.

그때그때 행사품목이 다르니 확인요.. 세제도 자주사는편인데 얼마전 주문한 세제가 많이 남아서 패스.

 

 

 

 

 

막 함께할인 1+1 쿠폰할인 ㅋㅋ 별게다있죠? 이렇게해서 총 할인금액만 20000원이 넘게 할인되었습니다.

진짜 인터넷 마트 쇼핑 안해보신분들.. 강추예요. 신세계랍니다. 장보기대행료가 들긴하지만 이득이예요.

시간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원하는 배송시간 선택하고 (저는 주로 1000원배송시간대를 이용합니다..ㅋㅋㅋ) 1000원부터3000원까지 있어요.

이렇게 결제란에 보면 총금액과 쿠폰 선택하는곳이 나와있어요. 함께할인 된 내역과 상품할인내역 보이시죠.

거기에 세번째줄에 있는 장바구니 쿠폰할인.. 이것은 보통 5만원이상5천원 7만원이상 5천,7천할인쿠폰 이런게있어요

제가 오늘 받은 쿠폰은 국민카드로 5만원이상 결제시 5천원할인쿠폰.

이때는 국민카드로 결제해야 이 쿠폰을 쓸수 있습니다. 전체금액에서 또 5천원할인 !

총금액이 48,480원 이네요 !! ㅋㅋㅋㅋ 배송비쿠폰이나 현금쿠폰있을땐 더 싸게 살수 있어요.

 

73000원정도에서 48000원정도로 할인이되었죠. 이래서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 사랑합니다.ㅋ

온라인마트 자주 이용해보세요. 시간절약, 돈절약할수 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