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사는이야기/쇼핑

댕기머리 샴푸 추천 ♬ 임신중 비듬, 각질 해결

by 아말로그 2013. 12. 7.
728x90


댕기머리 샴푸 추천 ♬ 임신중 비듬, 각질 해결


 

 

댕기머리샴푸.. 다들써보셨나요?

제가 원래 두피나 모발에 유분이 없는편이라 더럽지만 한3일안감아도 멀쩡했거든요..

이상하게 임신 초기 좀 지난다음부터 하루만 안감아도 머리에 비듬이 생기는거예요 ㅠ 허허..

그때는 리엔인가 그거 쓰고있을땐데.. 그때는 그래도 약간 생겼었는데..

LG에서 나온 XX샴푸를 쓰고나서부터 엄청 심해졌었어요 막 머리에 끼어있다고해야되나요 -ㅂ-

머리를 감아도 떨어지지를 않더라구요 ㅎㅎ

 

 

 

제가 머리숱이 별로 없고 모발이 얇아서 예전에 댕기머리를 썼었거든요

이게 좋다고 어디서 들어가지고 썼는데 그나마 저에게 잘 맞았어요~

그생각이나서 다시 바로 댕기머리 구매 고고씽..

인터넷 최저가 찾아서 주문~ㅎㅎ 이건 용량이랑 샘플이랑 애매해서 최저가 찾으라 애먹었음요.ㅋㅋ

 

 

 

 

 

 

큰샴푸 하나에 저거 샘플샴푸 하나 해서 두개가 세트인데.

어차피 배송비도 나오고하니까.. 두개 주문했어요 배송비가 2개 주문당 2500원이더라구요..

당분간은 샴푸 걱정안하고 쓸수 있겠져..ㅋㅋ

그리고 효과있는지도 봐야하니 더 무리한 구매는 안하고..

 

 

 

 

 

정말 굴욕적인 임신성비듬..ㅜㅜ 언니가 임산부들 각질이 원래 많아진다고 하던데

머리에 그렇게 큰 각질들이 끼어있으니 정말 답없더라구요 ㅋㅋㅋㅋ 머리 감아도 잘 안빠지고.ㅜ

그래도 댕기머리 쓰고나니 하루정도 안감아도 멀쩡해요.. 정말 다행..

 

샴푸마다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는 이제품으로 효과봤어요 ㅎㅎ

그리고 머리 감으실때 손끝에 지문있는데로 두피를 문지르듯이 살살살살 문질러주면서 감아주세요.

헹굴때도 손가락 지문있는곳으로 살살 문지르면서 샴푸는 싹~ 씻어내주세요.

남아있으면두피에 좋지도 않고.. 임산부들 뿐아니라 일반인분들도 샴푸는 잘 씻어내주시는게 좋아요.

 

일단 제 임신성 비듬 해결책은 댕기머리로 잡아진것같아요..

혹시 다시또 그럴수 있으니 긴장을 놓지말아야겠어요 ㅋㅋ 이거 추접해서원~~ ㅋㅋ

 

그래도 우리 임산부 여러분들~ 몸에 많은 변화가 있는것이 당연하겠죠

사랑스런 우리 아가가 뱃속에 있으니까요 >_<

다들 즐거운 임신기간 보내시고 건강한 출산하자구요 !!

좋은 정보있으면 공유 부탁드려요 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