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사는이야기/쇼핑

이케아 헬머 레드 VS 화이트 서랍장 구입 & 조립하기

by 아말로그 2014. 8. 13.
728x90

 이케아 헬머 레드 VS 화이트 서랍장 구입 & 조립하기

 

 

 

 

 

 

안녕하세요 ..

아주 오랜만에 포스팅을하네요~

티스토리 블로그 쉬는동안 아기낳고 키우고 하느라고 정신없었네요.

 

이제 묵은포스팅들좀 티스토리에다가 풀어놓을까해요

예전에 이케아 헬머 서랍장샀던거..엄청스리 사진찍어놨는데 절대포스팅안하고 ㅎㅎ

 

오늘 간단하게 포스팅좀해볼게요 사진아까버서~

 

 

사진은 레드 서랍장 주문한거 조립한사진입니다.

 

 

 

이케아 헬머 서랍장

이런식으로 배송와서 열어보면 일케되어있어요.

설명서를 잘 읽어보셔야 나중에 실수 안하세요...

 

 

 

 

 

 

열심히 설명서를 읽어봅니다.

 

곳곳에 함정이 숨어있으니 구멍갯수 이런거 잘 살펴보도록하셔야되요..

전 중간에 몇번 해체작업을 했던 기억이 있어요..ㅠㅠ

 

 

 

 

 

진한 빨간색 서랍장.

전 요 색이 갠적으로 마음에 들던걸요?

 

 

 

 

 

 

조립하는 과정중간입니다.

 

엄청 난장판이예요.

이거한번조립할라면 온 방이 난리예요.

ㅋㅋㅋㅋㅋㅋㅋ

 

 

 

 

 

 

중간과정.. 널부러져있는 서랍들..ㅎㅎ

 

어느정도 조립 된것처럼 보이지요/?^^

이제 거의 완성이 되어가나봅니다.

 

 

 

 

 

 

쨘.. 완성된 이케아 헬머 레드색 서랍장.

이런건 원래 집에서 남자들이 하는집이 많은데.

저희집은 제가 다해요..

 

흠흠 울신랑이 좀더 적극적으로 나서줬음 좋겠다는?

사실 제가 시키지 않는것도 있긴해요.

내가 더 잘할거같다는?ㅋㅋ

 

이러니 사서고생을 합니다..ㅜ

 

 

 

 

 

 

저희집에 있는 3개의 이케아 헬머들이예요.

화이트 2개 레드1개 일케있는데..

화이트 2개를 먼저 주문해서 조립해서 쓰고있었거든요.

갠적으로 레드색이 더 예뻐보여요..

 

둘중사라면 전 레드를 사겠어요.

 

 

그런데 이케아 헬머 안좋은점이..

아기키우는 집에는 참 좋지않은아이예요.

모서리 뾰족하죠.

서랍잘열려서 온물건 다 꺼내기 좋죠.

서랍꺼내면 서랍뾰족하죠..

 

아 저도 애기 걸어다니고 그러면 이거 어디다 둬야할지 고민고민..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