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사는이야기/쇼핑

카카오프렌즈 슬라이드 아이폰케이스 진짜 인생템이네요!!

by 아말로그 2016. 8. 16.
728x90

 

 

 

완죤 예쁜 아이폰케이스 하나 발견했어요

진짜 넘나 맘에들어서 굿굿굿!

 

강추드리는 케이스랍니다.

 

 

 

카카오프렌즈와 정식계약에서 만들어진 케이스라고 딱 써있네요.

 

 

 

 

 

 

 

 

 

 

요게 보통 케이스가 아니구요~

카드가 수납되는 케이스거든요 ^^

 

카카오프렌즈 아이폰 슬라이드케이스 인거죠

 

 

 

 

 

 

 

 

 

캐릭터도 넘나 귀여운 튜브 ㅋㅋㅋ

하늘색이 맘에들기도했구요

오리캐릭터가 넘나 귀엽기도했고해서 이걸로 선택해봤어요

 

 

 

 

 

 

 

 

 

상자 뜯어보니 슬라이드가 이런식으로 되는거더라구요

사진에 보이시죠?^^

 

 

 

 

 

 

 

 

 

 

 

슬라이드를 내리면 이렇게 안쪽에 투명케이스가 보여요!

넘나 예쁘지 않나요?^^

 

 

 

 

 

 

 

 

 

 

카드를 수납하면 저런식으로 넣으면 된답니다.

그리고 카드는 딱 한장들어가요 ㅎㅎ

두장넣어보니 안되더라구요 ^^

 

 

 

 

 

 

 

아이폰6를 장착한모습이예요

그립감이 마치 예전에 아이폰3같은 느낌이예요

양끝에 라운으로 처리되서 그립감도 딱 좋아요/^-^/

 

 

 

 

 

 

 

옆면이 좀 통통해보이긴하지만

그래도 한속에 쏙 들어와서 괜찮아요

카드가 수납되니 저정도 두께는 충분히 용서가 되네요.

 

 

 

 

 

 

 

 

 

 

그리고 이거 실제로 슬라이드를 내려봐야하는데

너무나 부드럽게 잘 내려가구요

 

슬라이드로 내린상태에서도 투명케이스부분으로

안쪽에 골드 색상 폰케이스가 그대로 노출되는게

넘나 세련되고 좋아요..

 

 

 

 

 

 

 

 

 

아이낳고나서는 아기랑 외출할때 지갑꺼내서 카드꺼내고 하기가

너무 불편해서 일부러 카드수납되는 핸드폰케이스 골라서 샀었거든요

세번째 카드수납케이스인데 제일 맘에들구요 망가지더라도

똑같은거 사서 가지고다니고싶을 정도로 마음에들어요

 

 

 

 

 

 

 

 

실제로 만나보시면 제가 무슨말하는지 아실거예요 ㅋㅋ

진짜 카카오프렌즈 슬라이드 아이폰케이스 정말 굿이랍니다.

강추강추 !!!

 

 

 

 

그래서 제꺼 오픈마켓에서도 최저가로 판매해드리기로해서

올려놨어요 ^^ 제 오픈마켓주소 들어가시면 구매가능하시답니다 ♡

 

http://m.marketit.asia/chocoessen

 

 

 

 

핸드폰만 대도 교통카드 딱 찍히는 폰케이스!

넘나 편하고 좋아요 ~ 어떤건 카드수납되는데 한번에 카드가 안찍힐때도 있더라구요 ㅠㅠ

이거는 너무잘찍혀서 ㅋㅋ 대만족스러워요

한정수량이지만 여러가지 디자인들 있으니 가서 구경들해보세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