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사는이야기/먹거리

파리바게트 벨기에 화이트초코 먹어봤어요!

by 아말로그 2016. 8. 30.
728x90

 

얼마전에 저희 친언니 생일이었어요~

맛있는 케이크 사오려고했었는데.. 시간이 없어서 그냥 집아래있던

빠바에서 케이크 샀어요~ 근데 요고 완전 맛나서 굿굿굿 !

 

 

 

 

 

 

이름은 벨기에 화이트초코 케이크 !

위에 있는 흰색 초콜렛이 벨기에산이래요 ㅎ

진짜 저는 저런거 위에 있는 초코안먹는데

요거는  완전 맛있어요..

 

 

 

 

 

 

 

 

제가 어렸을적.. 그니까 십년도 훨 넘었을때겠죠 ㅋ

그때는 요런 모양케이크가 크라운베이커리에만 있었던거 같은 기억이나요..ㅋ

 

그때도 참 맛있게 먹었었는데..

파리바게트 벨기에화이트초코 먹어보니 여전히 맛있더라구요.

 

 

 

 

 

 

 

 

 

 

울아들 포함해서...ㅋㅋ

조카들 두명~ 아주 케이크에 불붙이고 끄고 할때 전쟁이예요 ㅋㅋ

27개월 우리아들도 두번째 촛불끌때는 같이 덤벼들어서 흉내내더라구요 ㅋ

넘귀여워요 ^^

 

 

 

 

 

 

 

 

 

파리바게트 벨기에 화이트초코 가격 : 21000원

 

 

가격은 이랬던것같아요 그런데 확실히 기억은안나네요~

그리고 요거 사이즈도 몇호인지 ㅋㅋ

 

넘 작은사이즈두 아니구 딱 적당한 사이즈같아요.

살빼야하는데 맨날 이렇게 잘먹고다녀서

빠질틈이 없네요 ㅠㅠㅠㅠ

 

 

어서 다이어트를 쿨럭 -_-;;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