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사는이야기/먹거리

스마일 감자튀김 이거 맛있당 초간단간식 만들기! 맥주안주 딱!

by 아말로그 2018. 1. 25.
728x90

오늘 오랜만에 포스팅해드릴 먹거리! 참 귀엽고 맛있는 감튀네요.

스마일 감자튀김 대략 너무 맛있는 이아이 ㅎㅎ

하여튼 간단하게 맛있게 먹을수 있는거라면 다좋음!

이건 지글지글 기름 달궈서 앞뒤로 노릇노릇 2-3분정도 구워주면

맛있는 맥주안주로 탈바꿈!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을것같은 이메뉴!

맛은 그냥 감자튀김이라기보다는..

약간 매쉬포테이토를 도톰하게 스마일모양으로 빚어놓은 그런맛이다.

 

 

 

 

케찹과 챱챱 어울리는 ㅎㅎ

같이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입에다가 케찹을 딱 짜놓으면 웃는입이 빨갛게되겠어요 -ㅂ-!! 무섭 ㅋ

 

 

 

 

이 핫한 간식을 얼마전에 접하고나서

구매후에 오늘 처음 시식했는데 참으로 마음에듭니다.

근데 많이 먹으면 살찌겠쬬..?

건강에 좋진 않으니 적당히 드시는걸로

저도 다이어트 중이므로 ㅋㅋㅋ 몇개만!!

-_-!!! 그런데 이미 맥주안주로 할 생각을 해놓고 있는 씁쓸한 현실 ㅋ

 

 

어른들 안주로도 좋겠지만..

아이들 간식으로도 너무 간편하고 좋긴할것같아요

매일매일 해주는건 이거 뭐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이니..^^

깐깐하게 따지시는 분들은 사지마시고~~

가끔씩 줘도 되겠다싶으신분들은 구매하셔서 아이들 간식으로 주셔도 좋을것같아요.

 

 

 

마지막으로 제가 오늘먹고 너무 맘에들어서 만든영상 하나 투척하고갑니당

키키키 지글지글 장면도 나오니.. 즐감해주세요 냠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