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사는이야기/먹거리

맥도날드 베이컨토마토디럭스 예전부터 느낀 솔직후기!

by 아말로그 2016. 8. 30.
728x90

 

 

아... 어제 진짜

너무나 맥이 땡기더라구요

 

맥도날드에서는 주로 먹는게 베이컨토마토디럭스....ㅋ

십여년전에대학다닐때 학교근처에서 엄청 많이 먹었던기억이있어요~

 

 

 

 

그때 롯데리아랑 맥도날드 두개가 근처에있었는데

중간에 롯데리아가 없어지면서 맨날 맥갔었던거같아요 ㅋ

 

 

 

 

 

 

 

퇴근하고 아기 하원하러가는길에 생각했어요

오늘은 베이컨토마토디럭스를 꼭 먹어야겠다고 !!ㅋㅋ

 

십분-십오분 걸어야하는 거리에있어서

평소엔 자주 안갔는데요

어제는 왜이리 땡기는건지...ㅎ.ㅎㅎㅎ

 

 

 

 

 

 

 

세트1개 주문해서 포장해왔어요

음료는 그냥 콜라로~

 

 

 

 

 

 

 

 

 

 

꺼내서 먹고있는데 아들래미가 와서

감튀를 먹겠다고 하더라구요... 27갤 아기라...

저번엔 안줬는데 오늘은 걍 줬어요 ㅋㅋㅋㅋㅋ

 

아주 맛있따면서 먹더라구요 히힛

다음엔 직접만들어줘야겠어요 ㅎ

 

 

 

 

 

 

 

 

오랜만에 반갑다 버거야~

그동안 다른버거만먹어서 미안 ㅋㅋ

 

평소엔 주로 kfc 타워버거먹는답니다

근데 요즘 그게 영 시원찮은거같아서 ㅋ

 

 

 

 

 

 

 

 

드디어 개.봉.박.두

 

안에 슬쩍 들어서 사진찍기~ㅋㅋ

양상추 치즈 토마토 패티 등등 보여요

양상추 상태가 좀더 싱싱했으면 했는디 ㅋ

 

 

 

 

 

 

 

 

 

 

그래도 뭐 시들한정도는 아니니까 하면서 맛나게 먹을준비했어요

토마토랑 베이컨이 들어간 버거~ 맛나요

 

 

 

 

 

 

 

 

 

 

한입 크게 와구와구 !!

ㅋㅋㅋㅋㅋ

 

근데 왜 양이 적어진거같아보이지

와퍼사이즈 생각해서 그런가바요 ㅋㅋㅋㅋㅋㅋ

 

 

 

 

 

 

 

 

 

 

냠냠냠 와구와구

진짜 흡입했어요...-_-

 

오랜만에 먹는 맥도날드 베이컨토마토디럭스~

요거 맛나요 저처럼 매운거잘못드시는 분들은 상하이보다는 베토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