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사는이야기/먹거리

베트남커피 G7 라떼로 만들어먹기~

by 아말로그 2017. 1. 7.
728x90



작년에 친구가 베트남 다녀오면서 사온 베트남커피 G7
까먹고있다가 수납장에 넣어둔거 얼마전에 발견~~
틈날때마다 타먹고있어요 ㅎㅎㅎㅎㅎ

아실지모르겠지만 베트남커피 참 달아요=_=
단거좋아하긴하는뎅~
계속먹으면 좀 느끼하기도해요
그래서 요즘은 라떼로 만들어먹는다는






베트남커피 G7 요래요래생겨서 20봉 들어있네요 한박스에
첨 이커피먹었을때 엄청맛있다하면서먹었지만
요즘은 그맛은 아니더라구요 입맛이고급됐는지 ㅋㅋㅋ







한봉지는 요렇게생겼답니다
저는 라떼로 만들어먹으려고 먼저 얘네들을
따뜻한물 소량에넣고 먼저 녹여줬지요







그리고 이렇게 원하는만큼 우유를 부어넣어서
섞어먹으면 완성~~~^^
전엔 따뜻하게해서 우유는 거품기에 거품내서 먹었는데
전 역시 아이스가 조아요








우유를 넣어 쉐킷한담에
냉동실에서 얼음몇개꺼내 동동~~^^
그냥저냥 먹을만한맛이여요~






요래만들어진 베트남커피 G7 라떼~~
아이스라떼로 만들어 먹으니 ㅋ
달달하니 괜츈해요~ 우유농도 적당하게 조절해드세여!

티스토리어플 받아서 첨남겨보는 포스팅~
어떻게 올라갈지 궁금하닷 ...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