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me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이벤트 ♬

by 아말로그 2013. 12. 5.
728x90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이벤트 ♬


 

 

 

저도 아직 티스토리 초보지만... 오늘들어가보니 초대장이 몇장 배포되었더라구요~

홍홍~ 티스토리는 초대를 통해 가입된다는것 아시죠?

저도 티스토리 가입할당시에 초대장 배포해주신 고마운분께 감사드리며 가입했다가..

지금 한참 지난후에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했는데요..

 

저처럼 가입하시고 뜸하게 하실분들 말구..ㅎㅎ

블로그 이사를 간다던지.. 정말 티스토리 블로그 너무 필요하다 하시는분들께 드리고 싶어서요.

 

댓글 or 비밀댓글로 티스토리 가입하실 간단한 이유와..

어떤블로그 운영계획이신지와 간단한 자기소개 한번 해주시면 좋겠어요~

나이랑 성별 관심사 이런거요 ^^ㅋ 블로그하시면 주로 다루실 소재들이겠죠?^^

 

정말 열심히 하실분께 드리고싶은 저의 첫번째 티스토리 초대장.

저도 초보니 같이 열심히 초보블로거 탈출 시도해보실분..ㅋㅋ

보내드릴분은 제가 덧글로 초대장 발송한다고 댓글달게요

한분당 댓글 하나씩만 달아주셨음 좋겠어요 ㅋㅋ

 

마감이되면 아래 댓글로 마감되었다고 쓰거나..

글에 수정해서 마감이라고 써놓을게요 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