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me

태교 DIY 딸랑이 만들었어요

by 아말로그 2013. 11. 12.
728x90


태교 DIY 딸랑이 만들었어요~~


 

 

얼마전에 만삭된 친구가 배냇저고리 만들기 DIY랑 요 딸랑이 만들기를 선물로 줬어요~

아기 나올때가 다됐는데 다 만들지 못했다고..ㅋㅋ

아직 DIY태교 용품 안산 저로서는 완전 땡큐~ ㅋㅋ

 

오늘 간단해보이는 원숭이 딸랑이 먼저 만들어봤어요.

다이어트 원숭이라는 딸랑인데...

생각보다 힘들었어요. ㅎㅎ 펠트바느질하는거 인터넷에서 찾아보고했네요 ㅋㅋㅋ

 

 

그래도 하나 뭔가 만들어서 너무 뿌듯한 밤이네요..^^

엄마가 계속 앉아서 이거 만드느라 아가도 힘들었을텐뎅..ㅋ

얼른 자야겠네요.

 

 

다들 좋은밤되세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