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me

그래비티 후기 ♬ 영화 Gravity

by 아말로그 2013. 11. 18.
728x90


그래비티 후기 ♬ 영화 Gravity


 

산드라블록, 조지클루니 주연의 그래비티 혹시 보셨나요?

저는 한발 늦긴했지만... 저번주말 아침 조조영화로 보고왔어요.

아직 임신초기라서 영화관 같이 사람 많은곳은 피하는게 좋다고해서...

영화 관상이후에 영화관은 한동안 안갔는데요.. 정말 너무 답답하고 영화 보고싶어서 다녀온거였어요~

 

어떤영화가 좋을까 이리저리 검색해보고 예매한게 바로 그래비티...

시간도 그리 길지 않고해서 딱 좋을것같더라구요.

어떤분들은 디지털로봤는데 3D, 4D로 또보고 싶다는 분들도 있고해서..

엄청나게 기대하고 갔습니다 ㅎㅎㅎ

 

근데 기대를 너무했던지 ㅋㅋ

그리고 요즘 사람많은데가면 숨차고 그러는데

우주공간에서 펼쳐지는 이야기, 계속 산소 부족하고 그런 스토리 보다보니

집중이 잘 안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중간에 너무 지루하기도하고...

그런데 저상황이면 정말 너무 무섭고 외롭고 하겠구나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그리고 조지클루니랑 산드라블록이랑 빠이빠이하고나서부터는

산드라블록 혼자서 거의 연기하는데...

더테러라이브와 비슷한 연기환경이 아닐까하는생각이..

한정된시간에 한정된공간에서 혼자 연기하는것 비슷하지않나요?

그냥 제 생각입니다 ㅋㅋ

 

영화 그래비티.

3D와 4D시간이 맞지 않아서 그냥 디지털로봤는데...

디지털로 보기 잘한거같아요. 보니까 3D, 4D로 보신분들 진짜 실감나서

실제로 호흡곤란 오는것처럼 느끼신분들 많대요. ㅋㅋ 저는 디지털로 봐도 그랬는데 ㅋㅋ

 

그래도 생각이 많아지게 하는 영화였습니다.

제가 실제로 지구 오염되고 대기오염되고 우주 오염되고..

그런것에 대한 회의적인 생각들을 가끔하곤하는데.

영화속에 나오는,,, 지구궤도를 빠른속도로 공전하는 우주 쓰레기들... 보면서 큰일이다 생각들더라구요.

인간들의 욕망이 도대체 어디까지 손을 뻗칠지...

 

대다수의 분들이 극찬하는 영화 그래비티.

보고싶으신분들은 막내리기전에 가서 얼른 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