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me

무한도전달력 ♬ 예상못한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

by 아말로그 2013. 12. 10.
728x90


 

무한도전달력 ♬ 예상못한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


 

오늘 남편님이 집에와서 크리스마스 선물이라며 내민 ㅋㅋ

무한도전 달력 !! 어제 친구가 자기 무한도전달력 사고싶었는데 못샀다고~ 그래가지고..

이번에도 무한도전 달력 발행됐나보구나 했었거든요 !!

 

친구도 몇시간만엔가 얼마만에 매진이 되서 못샀다고하던데 ㅎㅎ

울 신랑이 센스돋게 선물로 가져왔어요.

 

 

 

캬캬~ 그것도 두개씩이나 ㅋㅋㅋ

하나는 처형갖다주라고 하더라구요.. 신랑덕분에 울 언니도 무도달력 얻게 생겼어요 ㅋㅋ

 

 

 

비닐을 벗겨보니 이렇게 생겼답니다.

 

"<무한도전> 달력 판매 수익금 전액은 불우이웃돕기에 사용됩니다 "

 

이래서 매년 사람들이 무도달력 많이 사랑해주고 있어서 매진도 되고 그러나봅니다.

 

 

 

 

 

2014 무한도전 카-렌다 ㅋㅋ

카렌다라는 말 오랜만에 들어보는군요~~

 

 

 

 

 

무한도전달력 첫페이지는 1월부터 12월까지 날짜나온부분 작게 축소되서 보여주고있어요.

이번에는 무도 달력 촬영도안하고해서 어떤 사진들어갔을까 궁금하긴했었는데.

그달에 방송됐던 이슈들을 가지고 만들어진거같더라구요.

 

 

 

 

 

그리고 본 페이지는 보시다시피~

일정을 메모한다거나 그러기는 쉽지 않은 칸이죠.

네모칸 안에 날짜가 큼직하니 적혀있는게..

일단은 그냥 just 달력 개념으로 사용해야할듯해요.

 

2013무도 탁상달력..

신랑의 깜짝선물 ㅋ 신랑님 매년 고마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