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사는이야기/맛집

피자알볼로 피자추천 ♡ 단호박골드 !

by 아말로그 2014. 3. 14.
728x90

 


피자알볼로 피자추천 ♡ 단호박골드


 

얼마전에 피자알볼로 피자를 처음으로 먹어봤어요~

재료를 좋은거 쓴다는 얘기를 듣고 처음으로 시켜먹어봤는데요..

이것저것 홈페이지에서 메뉴 고르다가 결정한것이 단호박골드 피자 !!

 

아.. 임신하고 이제 30주인데 살이 십여키로가 찐상태라.ㅜㅜ

이런 피자같은건 잘안먹으려고 했는데요~~

이날 작은사이즈 단호박골드피자 시켜서 한조각만 먹을 계획이었는데..

 

글쎄 너무 맛있어서 세조각이나 흡입....-ㅂ-

피자알볼로 정말 복병이던걸요 ㅋㅋㅋ 맨날 피자헛만먹었었는데 이게 훨맛있는듯~!!

 

 

피자알볼로 추천메뉴 단호박피자예요~ㅋㅋ

언니랑 둘이먹을거라 사이즈는 작은사이즈 시켰는데 8조각으로 잘라져서오네요.

 

 

 

 

츄릅츄릅~

완젼 맛있게 생긴 피자...=ㅂ=/

아.. 또먹고싶네요 ㅠㅠ

 

 

 

 

 

도우가 약간 시커멓게 생겼죠?

홈페이지보니 흑미를 섞어서 그런대요~

거의 국내산재료를 사용한 피자더라구요.

원산지도 상자에 다 써있었어요.

 

 

 

 

 

 

하나뜯어서 먹어보고..

띠용~~ 완전 맛있어요 ㅋㅋㅋ

피자헛피자 이런거랑은 맛이 약간 다르다는 !!

나중에 신랑이랑 시켜먹을고예요..ㅜㅜㅜㅜ

 

 

 

 

아.. 피지만 흡입하다가 뒤늦게 피클 발견하고 같이먹었는데

한참먹다가 사진찍어서 몇개 없네요.

일반 파는 피클아니고 여기서 만든건가봐요~

새콤달콤하진 않지만 소금물에 절인 오이맛~?

저는 나름 괜찮더라구요.!!

ㅋㅋㅋ

 

임산부 입맛을 사로잡은 피자알볼로 단호박골드..

다음엔 다른메뉴또 먹어봐야겠어요..

당분간 피자먹을땐 이걸 시켜먹을듯요...추천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