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사는이야기/맛집

팔각도 송파가락점 :: 숯불 닭갈비 다양하게 먹고 냉메밀국수 치트키!

by 아말로그 2023. 5. 8.
728x90

 

오랜만에 티스토리에 글을 쓰게되네요..!!

블로그나 SNS마케팅에 관심이 언제나 많았던 저는! 드디어~~~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위해 퇴사를 결심했습니다..ㅋㅋ

제가 재미있게 하고싶었던 것들 하나하나씩 해보려고해요 

 

먼저 먹는 것에 진심인 저는 이왕먹을거 맛있는곳 가서 먹자하는 주의라..

제가 먹으러다니는 먹방들을 티스토리에 기록을 남겨볼까합니다.

이 블로그에는 먹었던것, 맛있게 먹을수 있는것, 꿀정보들

다양하게 업로드해드릴 예정입니다~

 

어제 어버이날을 맞아 신랑이 예약한 팔각도 송파가락점입니다.

- 숯불닭갈비 : 11,00원
- 쫄깃쫄깃 닭목살 : 13,000원
- 트러플 오일관자9개 : 7,000원
- 냉메밀국수 : 7,000원
- 해물 순두부찌개 : 7,000원
- 공기밥 : 1,000원

 

 

저희가 먹었던 메뉴들 금액을 적어봤습니다. 1인분 기준 가격이구요,

한창 많이 시켜서먹었어요 ㅎㅎ 저는 고기를 먹을때 밥같이먹자 주의인데,

저희아들이 요즘 냉메밀국수의 맛에 흠뻑취해서~

아이의 취향을 존중해서 시켰는데 왠걸 완전 치트키!!

시원한 냉메밀국수 꽤나 퀄이 좋았어요~ 

지난번에 먹었던 일식집에서보다 맛있었던것 같기도하고 아닌거같기도하고 ㅋㅋㅋ

시원한 메밀국수에 고기같이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아이가있어서 양념아니고 간장으로 먹었는데 좋았구요.

사진은없지만 옆에 김이랑 백김치 깻잎장아찌 각종 소스들 많이 있는데 같이 곁들여 먹으면 된답니다.

취향에 따라 달리드시면되고 김은 가운데 불나오는 구멍에 살짝 구워서 먹으면되구요,

김이랑 고기랑 같이 먹으니 색다른 맛이더라구요.

 


- 상호 : 팔각도 송파가락점
- 위치 :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30길 종원빌딩 1층 101호
- 전화 : 0507-1390-8091
- 시간 : 11:30-22:00 (21:00라스트오더)
- 단체석,주차가능

 

저희 어머님은 백김치가 너무 맛있다고 하셨는데 정말 그렇더라구요.

깻잎도 나름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부모님 모시고 어버이날 가기는 좀 그렇더라구요.

신랑이 안타게 굽느라고 먹지도 못하는것같았는지 내내 걱정하셨어요.ㅎㅎㅎ

(알아서 잘 먹는답니다 -_-ㅋ)

 

가락시장근처 맛집 가끔은 가도 좋을 팔각도 송파가락점.

맛도 괜찮았고 예약 되서 좋았는데 자리가 따로 마련되어있지 않은점은 별로였어요.

시간되면 세팅해두셨어야하는것 아닌가싶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