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사는이야기/맛집

마천동 소문난곱창 ♬ 최강곱창볶음

by 아말로그 2013. 11. 12.
728x90

 


마천동 소문난곱창 ♬ 최강곱창볶음


 

 

 

혹시 곱창볶음.. 다들 좋아하시나요?

저는 어렸을때는 잘 안먹었는데... 초등학교,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넘어가면서부터

곱창의 매력에 계속 빠져들게되더라구요. 그것도 그냥 곱창은 잘 못먹구요.. 그나마 곱창볶음.

 

돼지곱창볶음집... 맛있는집을 추천하자면 단연컨대 서울 송파구 마천동 마천시장에 위치한 소문난곱창.

근방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거라 생각되는 맛집이네요.

 

친구들한테 맛집추천할때도 이집을 자주 추천하고..

곱창볶음 먹을때는 꼭 여기로 와서 먹습니다.

다른데 곱창볶음은 못먹겠더라구요. 다른 친구가 추천하는 그친구동네 맛집이라고 갔는데.

정말 입맛에 안맞아서 먹다 말다하고 왔습니다.

 

혹시 곱창볶음 입문하시는 분들이라면,

송파구 마천동 마천시장내에있는 소문난곱창집에가보세요.ㅋㅋㅋ

입문자들은 ... 제가 그랬듯이 일단 야채와 당면만 드시는걸로 시작하는걸 추천드려요.

 

 

오늘도 배가고프기 전에 자야겠네요..

매일 늦게자는게 버릇이 되었는데. 오늘은 기필코.. 1시전엔 자야겠어요.

다들 굿나잇..^^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