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사는이야기/먹거리

제주감귤 ♬ 시어머니의 선물

by 아말로그 2013. 11. 10.
728x90

 


제주감귤 ♬ 시어머니의 선물


 

어제 오랜만에 시어머님과 점심식사.. 맛있는 한정식 먹고...

집에가는길에 어머님께서 과일을 한보따리 사주시네요 .ㅋ

 

귤 사려고 했었다니까 귤 5kg짜리 한박스랑..

바나나 단감 포도 조금...ㅎㅎ

 

 

 

 

 

 

밀감스 ㅋㅋㅋㅋ

상자에 써있는 이름이 좀 웃기네요 .ㅋㅋ

 

 

 

 

오잉.. 근데 생각보다 귤이 몇개 안들어있는느낌..

이미 내가 많이 먹어서 그렇구나...ㅋㅋ

 

 

 

 

 

마트 과일코터 아저씨께 물어보니

상자에 들어있는 귤들은 파란애들이 많다고..

아무래도 파란애들이 조금 오래 두고 먹어도 좋겠지요?

 

 

요즘 임신하고 귤 폭풍흡입중인데...

지금도 귤좀 흡입하러 가야겠어요.

 

모두 굿나잇~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