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사는이야기/먹거리

뚜레쥬르 샌드위치 추천 ♬ 맛도 가격도 착해~

by 아말로그 2013. 11. 14.
728x90


뚜레쥬르 샌드위치 추천 ♬ 맛도 가격도 착해~


 

 

뚜레쥬르 샌드위치.. 다들 드셔보셨나요?

임신후에 이상하게 빵종류 특히 샌드위치가 땡길때가 있어서..가끔사먹곤하는데요.

집근처에 뚜레쥬르가 가까워서 뚜레쥬르 자주가서 사먹어요.

매일 뒤죽박죽한 시간에 가서 그런지 샌드위치 종류가 매번 바뀌는거 같더라구요.

 

그중에 이번에 사온 샌드위치... 다른 샌드위치에 비해 가격도 착하고 맛도 괜찮아서 추천드리려구요.

사진 몇장 찍어봤습니다.

 

제가 빠리바게뜨 아니고 뚜레쥬르를 자주가는이유..

가까워서 뿐만아니라.. 제가 가지고 있는 CJ카드가 뚜레쥬르 10% 할인되거든요 ㅋㅋㅋ

 

이 샌드위치 이름은,,, 영수증을 버려버려서 생각이 안나는데..

뚜레쥬르 샌드위치 가격은 4000원이였어요. CJ카드 10%할인 되서 3600원 결제했구요.

 

 

 

 

 

일단 푸짐해보이는 샌드위치 양...

크기도 큼직한것같고. 야채와 토마토도 사이사이 많이 보이는게 맛있어보이지요?^^

 

다른 4800원 짜리 샌드위치들도 있었는데.

(사실 이게 그가격인줄 알고 골랐는데)

가격도 완전 착하게 4000원이였어요. ㅋㅋㅋㅋ

왠횡잰가 생각하긴했다는...

 

 

 

 

 

뚜껑을 열어보니 여자들이 손에 딱 들고 먹기 좋은 굵기의 샌드위치 4개가 쪼로록 들어있어요.

직장인들 밥먹기는 싫고 간단하게 샌드위치 먹고싶을때 이런거 사먹어도 깔끔하게 잘 먹을수 있을것같더라구요.

학생들 공부하다 출출할때 먹어도 좋을것같구요.

 

저는 입덧 있을라그러면 먹고 그래요 ㅋㅋㅋ

공복에 입덧이 심해져서... 배에 항상 뭐가 차있어야 한다는 ㅜ

 

 

 

 

그리고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빵인데.

패스츄리 형식의 빵으로 되어있는 샌드위치를 좋아해요~

일반 식빵이나 베이글 같은것보다 이게 더 맛있어요...

 

물로 칼로리는 더 높겠지만 !! ㅋㅋ

 

 

 

 

 

하나 들어봤습니다.

입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예요.

너무 두껍지도 않아서 밖에서 먹기도 좋을것같은 모습이예요.

샌드위치나 햄버거 잘못먹었다가 여차하면 !!

야수처럼 변하잖아요?ㅋㅋㅋ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패스츄리 샌드위치 빵 !!^^

이 샌드위치는 이번에 처음 사본 샌드위친데...

갈때마다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은근 샌드위치가 금방빠져서 원하는 샌드위치 못살때가 종종 있어요.

어쩔때는 그냥 오기두 하구용... 맘모스빵이랑 요 샌드위치.. 앞으로 뚜레쥬르에서 더 자주 애용해야겠어요.

 

이름 모를 뚜레쥬르 샌드위치  가격 :4000원,   CJ카드 10%할인하면 : 3600원 + CJ원포인트도 적립받으세용~ 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