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사는이야기/먹거리

아딸떡볶이 ♬ 종종 땡기는 매콤한 쌀떡볶이 !

by 아말로그 2013. 11. 19.
728x90


아딸떡볶이 ♬ 종종 땡기는 매콤한 쌀떡볶이 !


 

떡볶이들 좋아하시나요?

한국인들은 대부분 좋아한다는 떡볶이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즐겨먹는 떡볶이집은 바로 아딸 떡볶이 !!

사실 저희 집 근처에 젤 가까운 떡볶이집이 아딸떡볶이 뿐이라는 ㅋㅋ

그런데 어차피 쌀떡볶이를 즐겨먹기때문에 아딸을 자주오는 이유도 있습니다.

 

다른 떡볶이집들이 많이 생겨났지만...

대부분 밀가루 떡볶이들을 많이 팔더라구요.

국대떡볶이 죠스떡볶이 .. 요런데는 다 밀가루떡볶이잖아요?

한창 임신준비하면서 한약먹을때 밀가루 먹지 말래서

떡볶이는 쌀떡볶이만 찾아다니면서 먹었던거같아요.

근데 쌀떡볶이에 혹시 밀가루 들어가나요? 항상 궁금하긴했는데..ㅋㅋㅋ

문득 또 궁금해지네요.

 

이번에 찍어둔 떡볶이사진... 아이폰4로 찍은 사진 저거 한장 밖에 없는데~

참 별로 맛이 없게 나왔네요..ㅋㅋ 저날따라 떡볶이는 더 맛있어서 단숨에 들이켰는데말이죠.

 

오랜만에 떡볶이 생각나시는분들...

집근처 떡볶이집에서 간만에 떡볶이 한번 드셔보세요 ㅋ

집에서 만들어 먹기는 귀찮으니까........ㅋ

 

음.. 오늘은 갑자기 이런 떡볶이말고 즉석떡볶이가 먹고싶네요 !!

양배추 송송썰어 매콤한 양념 넣어서 라면사리 넣고 보글보글 끓인 즉석떡볶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