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팁..?

기다리던 구글 애드센스 승인성공 !!

by 아말로그 2013. 12. 9.
728x90


기다리던 구글 애드센스 승인성공 !!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하고나서 가장먼저 해보고 싶었던것중하나,

바로 구글 애드센스 광고 달아보기였어요~

네이버 블로그에는 없는 광고 시스템이라 괜시리 한번 달아보고싶었죠..

그 전엔 몰랐는데 티스토리에 블로그 개설하니 구글 광고 달린분들이 한없이 부러웠어요 ㅋㅋ

 

 

 

  " 구글애드센스 달아보고싶어요 "

 

제가 일전에 작성한 글입니다. 어찌나 성질급한지 ㅎㅎ

블로그 만든지 열흘이 채 되기도전에 애드센스 신청서를 넣었더랬죠.

아마 지금까지 열댓번은 구글승인 신청 넣었을거예요~

중간에 아이디도 한번바꾸어보기도 했었죠.

 

 

 

 

 

그러던중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1차 승인이 났어요~

매일 콘텐츠 불충분으로 거절당하나 메일만왔었는데 다른 메일이 오니 신기하더라구요

그리고 포스팅도 열흘넘게 안하고 있던 상황에서.. 그냥 한번 해본건데 됐더라구요..

저같은경우 블로그 만든기간이 걸렸던걸까요?...... 다른분들보니 아닌거같기도하고 ㅋㅋ 어쨋든 아리송합니다.

 

 

 

 

2차승인이 추정된 메일입니다.. 이렇게 오더라구요~ 신기해라 ㅋㅋ

기대도 안하고 있던터라 완전 깜놀했습니다.. >_< 고마워요 구글 애드센스 ㅋㅋ

 

그리고 약관동의 클릭후에 들어가보면 아래와 같은 초기 화면이 나와요~

새 광고 단위를 만들어서 내 블로그에 광고 위치 잡아서 올리면 회색박스로 나오는데..

그 광고위치 노출되는걸보고 2차승인을 해주는건가봐요.

 

 

 

 

 

그전까지는 위 화면과같이 화면 위쪽에 빨간색 bar로 공지가 떠있어요.

완전히 승인될때까지는 빈 회색박스로 광고가 떠있답니다.

 

 

 

 

 

광고단위만들기는 새 광고단위 누르고 원하는 사이즈 선택한후에 블로그 html코드에 삽입해주면 되어요

그 내용은 나중에 알려드리도록할게요.^^

 

 

1차승인이나고 블로그에 광고 넣어두면..

구글에서 보통은 48시간내에 2차승인을 내준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48이 채 지나지 않아 2차 승인을 얻어냈습니다 !! 드디어 ㅠㅠ

감격의 순간이예요 ㅋㅋㅋ

 

 

이런식으로 위에 광고가 뜨게 되었어요~

원래는 걍 회색박스였는데...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시고 싶으신분 용기를 내세요~

그러시려면 일단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시는게 좋겠죠? html 너무겁먹지마세요.

훌륭하진 않지만 저같은 초보도 포스팅 정상적으로 할 정도 광고뜰정도로 블로그 돌아가게 하고있잖아요.^^

다른 블로거님들 훌륭한 스킨보면 한없이 부럽기만해요.. 그래서 조만간 html독학을 한번시작해볼까생각중이랍니다 ㅋ

그리고 구글 애드센스 승인된거 몇일동안 혼자 자축하고 있는중..

 

 

월요일부터 밖에 비가 내리네요.

내일부터 날씨 엄청 추워진다고하는데... 그래도 미세먼지는 많이 씻겨내려갔겠죠?

다들 감기조심하시구 옷따뜻하게 입고다니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