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KT 소액결제 사기 신고 ♬ KT소비자 피해구제센터신고

by 아말로그 2013. 12. 10.
728x90


KT 소액결제 사기 신고 ♬ KT소비자 피해구제센터신고


 

 

제가 몇일전에 스마트폰 소액결제 사기 당한건 올린적이 있었어요~

바로 아래 글인데요..^^

 

 휴대폰 소액결제 사기 !! avs***.com 완전 짱나요~

 

 

 

월정액으로 2달치가 결제가되었는데 이번달꺼는 아직 청구되지 않아 해지 가능하다고 했고..

저번달에 결제된건 이미 결제가 요청된건이라 계좌로 환급받는길이 있다고 했거든요.

결제대행업체들에서 알려준 업체번호로 전화해도 깜깜무소식..

전화통화도 안되고 결제대행업체는 업체와 직접 통화하라고하고..ㅎ

너무나 답답하던차에 KT 소비자 피해구제센터라는것을 찾게 되었어요 !!

 

 

 

 

KT 소비자 피해구제센터 0809-949494

 

 

그때도 포스팅하긴했지만..

제가 KT쓰고있어서 여기로 신고하는게 빠를것같아서 했거든요.

얼마나 잘 처리해줄지 기대된다고 썼던것같은데 ^^

 

어제 KT측에서 전화가 왔어요~ 이번달꺼는 취소처리되서 청구되지 않을것이고.

저번달꺼는 이미 청구되었기때문에 계좌번호 알려주면 업체측에 전달해준다고하시더라구요.

안그래도 업체에서 전화를 받지 않아 답답했는데 KT측과는 통화가 된 모양이예요~

그래서 KT에서 대신 업체 연결해서 해결해주는것으로 얘기가 되었어요~

 

아직 피해금액이 입금된건아니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빨리 연락이와서 좋더라구요 ^^

아마 이번달말쯤에 입금이 될 예정이라고 얘기는 하시던데 ^^

차질없이 얼른 해결되었으면좋겠어요~

그리고 다들 스마트폰 소액결제차단.. 해두시는게좋을것같아요..

너무나 무서운 세상입니다~

 

그리고KT쓰시는 분들 저같은 피해 입으신분들은 KT소비자 피해구제센터로한번 연락해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