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사는이야기/최저가 쇼핑 도전

콘에어 스팀다리미 CGS28HWK 지금 세일중 !!

by 아말로그 2013. 11. 15.
728x90

 


콘에어 스팀다리미 CGS28HWK  지금 세일중 !!


 

 

 

이제 겨울이라 스팀다리미가 좀 사고싶은데..

집에있는 필립스 스팀다리미.. 별로 좋지 않은거같아서요..ㅜㅜ

콘에어 예~전에 썼었는데 참 좋았던것같아서 한번 찾아봤어요.

 

예쁜 하얀색으로 기능도 짱 좋게 새로나왔나봐요.. 12기능을 하는 스팀다리미래요.

 

 

 

이마트몰에서 제일싸게 파네요.. 지금 15%할인중 !!

 

 

 

 

무슨 핸디형 스팀다리미도 있네요.. 근데 무겁다는 평이 있긴해서 패스..

그 옆에 12기능 스탲딩 다리미가 짱인듯해요.

 

 

 

 

 

 

지금 이마트몰에서 콘에어 스팀다리미 제일싸게 팔고있는데...

15%할인쿠폰해서 125800원... 거기에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5%할인 !! 119,510원에 살수있어요.

카드행사랑 쿠폰행사 언제까지 할지몰라서... 살까말까 고민되요 !!

 

 

 

 

 

 

밑에서도 저렇게 스팀분사되는 기능도 있나봐요.

완전 매력적이네요...

 

 

 

 

 

진짜 옛날의 단순한 스팀다리미 콘에어가 아니네요.

CGS28HWK 모델 진짜 짱 좋은거같아요.

집에 필립스꺼 처분하고 이거사야겠어요. 진정..ㅜㅜ 그거 너무 불편해...

차라리 공간차지해도 이게 나을것같아요.

 

 

이마트 콘에어 스팀다리미 15%할인 & 신한카드 7만원이상 5%추가할인 혜택 콘에어 상품페이지 바로가기

 

혹시 콘에어 스팀다리미 고민하시는분들.. 여기가 젤싸요.. 제가 오늘아침에 알아봤답니다.ㅎ

추가할인혜택 없어지기전에 얼른 고민하세요.. 저도 오늘내일중에 결정하렵니다.

이미지들 클릭하셔도 같은페이지로 이동해요~ 공유해서 알뜰쇼핑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