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

인터넷 알바 ♬ 설문조사하고 쏠쏠하게 용돈벌자! 가입선물 이벤트 진행중

by 아말로그 2013. 11. 21.
728x90


인터넷 알바 ♬ 설문조사하고 쏠쏠하게 용돈벌자~!


 

 

 

블로그로, 혹은 인터넷 온라인상에서 돈을 벌어보신적이 있나요?

블로거들이라면 체험단같은것 포스팅등등으로 돈을 벌수 있는 방법들이 있는데요.

단순히 메일로 오는 설문조사에 응답만해도 쏠쏠하게 용돈벌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바로 국내 최다 패널을 자랑하고 있는 마크로밀엠브레인이라는 곳인데요.

저도 11월 초에 가입을해서 지금 메일로 거의 매일 오는 설문조사 다 응모하고있어요.

대상으로 선정되면 설문조사 진행하고 설문조사 응답하면 적립금으로 적립되거나 기부할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

 

메일로 거의 매일 설문이 한두개씩 오는것같아요.^^

메일 확인할때마다 들어가서 가끔 확인해서 바로 설문참여하면 되니..

따로 신경쓸일도 없습니다. 지금 딱 3000원 모였어요 ㅋㅋㅋㅋㅋ

 

요즘에 밖에 활동을 안하고 집에서 쉬고 있다보니..

컴퓨터로 블로그하면서 그리고 인터넷으로 돈벌수 있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고있는데

제가 추천해드릴만한것들 있으면 포스팅해서 알려드리도록할게요.

 

 

 

 

모인적립금이 3000원이상이면 모바일 문화상품권이나 편의점기프티콘으로 받을수 있어요.

아주 편리하죠~?ㅋㅋㅋㅋ

그리고 10000원이상 모이면 현금으로도 찾을수 있구요.

 

 

 

 

그리고 국내최대 설문조사사이트라서 그런지

매달 가입자에게 추첨선물을 주는데요,

온수매트 건강식마스터 가습기 스타벅스 카페라떼...

빵빵하네요~

 

돈도벌고 가입 추첨으로 선물도 받고.

지금 보름정도 가입해서 활동하고 있는데, 3000원벌긴했으나..

전혀 신경쓰지 않고 간단한 설문조사만으로 번거라.. 아메리카노 한잔 값은 벌었네요.

한달하면 커피값은 나올것같아요 ㅋㅋㅋ

 

  용돈버는 사이트 엠브레인 설문조사 사이트 가입 경품받으러 가기 클릭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