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꿈나무/재료손질

수박자르기 간단하네 수박자르는방법

by 아말로그 2016. 8. 10.
728x90

 

 

여름에 수박 참 많이들 드시죠..?^^

저희집에도 수박 엄청 먹는데

요즘은 아들이 블루베리랑 복숭아 먹는다고 한동안 뜸했네요

 

 

여름철 대표과일 수박!

저희 집에서도 셋이살면서 수박 엄청나게 먹는답니다 ^^

울 남푠님께서 손에 들고 먹는걸 싫어하셔서..ㅋㅋ

저희집에서 수박자르는방법을 알려드리려구요~~^^

많이들 하시는 방법일지도 모르지만 ㅋㅋ

 

보통 저희는 1/8통이 보통 한번에 먹는 양이기 때문에..

3면이 나오는 수박모양아시죠~ 그 모양의 수박 써는 방법이랍니다 ^^

수박자르기 한번 보여드릴게요 ^^

 

 

 

 

위에 보시면 3면이 있자나요~ 1번, 2번 3번..ㅋㅋ

그 면마다 돌려가면서 대각선으로 샥샥~  칼로 안쪽까지 썰어주세요 ㅋ

세면을 한번씩 해주시면 된답니다 ~ 이렇게요 ^^

 

 

 

 

 

하악하악.. 조금 무섭죠~~ 칼 만지실때는 손 조심하시는거 잊지마세요~~ ^^

세면모두 안쪽바닥까지 꾹 눌러서 썰어주세요~~

 

 

 

 

 

 

 

그럼 이렇게 벌집같은 모양으로 된답니다 ^^

이렇게 세면 모두 잘라주셨으면 그릇에다가 바로 뒤집어주시면되요 ㅋㅋ

 화채만들때 수박자르는방법을 이용하셔도 좋으실거랍니다 ^^

 

 

 

 

 

 

 

수박자르기 후에 남은 수박시체입니다..ㅜㅜ

저는 저렇게 남은건 제가 숟가락으로 조금 파먹고 버린답니다..ㅋㅋ

아무리 잘할라그래도 저만큼은 꼭 남아요;;; 단점이라고나 할까요 ㅋㅋ

 

 

 

 

 

이렇게 간단하게 잘라서 포크로 콕콕찍어서 드시면 간편하게 수박을 드실수 있으세요~

물론 수박은 손으로 들고 우적우적 씹어먹어야 맛이긴하지만..^^

한번 이렇게 먹기 시작하니 오히려 이게 더 편해서 항상 이렇게 먹고 있답니다~

화채하실때 응용하셔도 참 편하실거예요~ 수박자르는방법 쉽죠?^^

그럼 올여름에도 맛난 수박 많이 드세요 ^^

 

 

 

 

 

 

728x90

댓글